Supreme 2015 s/s 액세서리 컬렉션

스케이터뿐만 아니라 멋을 좀 아는 패션 피플까지 모두를 열광시키는 브랜드, 슈프림(Supreme)의 15SS 액세서리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신선한 아이템들을 내놓았는데, 그중에서도 유독 슈프림 다운 아이템이 있었으니 미국 최대 소방용품 제조업체인 Kidde fire extinguisher와의 협업 제품, 우리에게 친숙한 일명 소화기 되시겠다. 불을 진화하는 소화기와 슈프림의 박스 로고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 상상이나 했겠는가?

슈프림(Supreme) 2015 S/S 액세서리 컬렉션은 소화기를 포함해 모두 26가지 상품을 공개하였다.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는 ‘Mobile Power Reserve’를 비롯해 ‘Playboy Ring’과 ‘Pendant’, ‘Hanes Boxers’, ‘Camp Out Chairs’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뉴욕에서 2월 19일, 로스엔젤레스, 런던, 일본에서 2월 21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됐으며, 슈프림 공식 온라인페이지에서는 2월 26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남들보다 클릭이 빠른 사람이라면 일단 ‘Supreme- Kidde Fire Extinguisher’부터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전 세계 슈프림 팬들이 눈독 들이는 아이템인 이 소화기는 추후에 가격이 하늘 높이 치솟을지도 모르니까.

s-2s-5s-7s-8
s-9 s-10
s12 s-13
s-15 s-16
s-18
Supreme 공식 웹사이트 (http://www.supremenewyork.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