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이 펼치는 새로운 전위, 21 FW JUNYA WATANABE MAN 협업 컬렉션

오랜 시간 레이 가와쿠보(Kawakubo Rei)와 깊은 파트너십을 유지한 슈프림(Supreme)은 그들의 시야를 한층 더 넓혀 꼼데가르송(Comme des Garçons) 내 4명의 수석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준야 와타나베(Watanabe Junya)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준야 와타나베 맨(JUNYA WATANABE MAN)과 함께 2021 FW 협업 컬렉션을 완성했다.

재킷과 후디, 스웨터, 팬츠, 버튼업 셔츠, 액세서리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본 협업 컬렉션은 각종 패턴의 조합과 소재의 조화를 특징으로 하는 준야 와타나베의 전위적인 장기를 십분 발휘한다. 특히, 준야 와타나베는 이번 컬렉션에 있어 지난 06 FW 컬렉션의 상당 부분을 차용, 그 위 여러 타이포그래피와 이미지를 삽입함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독특한 컬렉션을 제공한다.

두 브랜드가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현지 시각 11월 4일 슈프림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최근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샤웃아웃과 함께 또 다른 하입의 기로에 선 준야 와타나베가 슈프림과 어떤 화학작용을 보일지 위 룩북과 제품 컷을 천천히 감상해보자.

Suprem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