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n Abstract의 패션 라인, Video Store Apparel FW21 컬렉션 공개

미국의 힙합 보이그룹, 브록햄튼(Brockhampton)의 핵심 멤버인 케빈 앱스트랙트(Kevin Abstract)가 자신의 패션 라인 비디오 스토어 어패럴(Video Store Apparel)의 FW21 컬렉션을 공개했다.

팬들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브록햄튼은 본래 칸예 웨스트(Kanye West) 팬들의 온라인 포럼인 ‘KanyeToThe’에서 모인 이들로 이루어진 집단이다. 이 같은 그의 출신 성분은 이번 컬렉션에서도 확연히 드러나는데, 특히 최근 칸예 웨스트가 즐겨 착용한 발렌시아가(Balenciaga)의 크록스 부츠(Crocs Boot)나 아디다스 이지 NSLTD(adidas Yeezy NSLTD) 부츠가 가장 눈에 띈다. 그 위로 케빈 앱스트랙트가 선보이는 화려한 그래픽의 오버사이즈 후디, 재킷, 스웻 팬츠 등이 보이는데, “Gays Only Event”나 “Daydreams Sex” 등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잡아끄는 문구들이 사용되어 브랜드의 거침없는 무드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룩북은 브록햄튼의 스타일리스트인 닉 홀리데이(Nick Holiday)가 촬영을 담당했으며, 가격대는 $15부터 $155까지 다양하다. 제품군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자.

Kevin Abstract 인스타그램 계정
Video Store Apparel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Nick Holiday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