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 크루 ILLVILLNS의 9주년 기념제 개최 Sponsored by Puma

비보이 크루 ‘일빌른즈(ILLVILLNS)’가 9주년 기념제를 연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18일, 마포구 서교동에 자리한 복합문화공간 네버마인드(NVM)에서 메인 이벤트인 2:2 크루 배틀과 비보잉의 여러 요소 중 오로지 스탠딩 댄스로만 승부를 펼치는 탑락 세븐 투 스모크(Top Rock Seven To Smoke)가 서브 이벤트로 치러진다.

특히 2000년대 초부터 비보이 유닛(B-boy Unit), 배틀 오브 더 이어(Battle Of The Year) 등 국내 유수의 비보이 이벤트에 메인 스폰서로 함께해온 푸마가 다시금 비보잉 신(Scene)을 서포트하는 자리로 그 의미가 깊다.

ILLVILLNS 3 YEAR ANNIVERSARY
STRAIGHT BBOY JAM

푸마 스웨이드는 등장부터 직관적이면서도 다양한 컬러웨이를 무기로 댄서들의 움직임을 더욱 돋보이는데 혁혁한 역할을 했다. 푸마 스웨이드는 유연한 아웃솔과 내구성 좋은 스웨이드 어퍼를 바탕으로 1980년대 미국의 비보이 크루 뉴욕 시티 브레이커스(New York City Breakers)가 선택하며, 전 세계 비보이 신의 주목을 받은 레전드 스니커즈이기도 하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플로어 위는 물론 거리를 활보하는 데도 거리낌이 없다. 지난 반세기 비보이·비걸의 원픽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는 점에서 이견이 없을 것.

일빌른즈 9주년 기념제에는 푸마 스웨이드의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오랜 시간 축적한 푸마 스웨이드 아카이브와 아트워크를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일빌른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보자.

Illvillns 인스타그램 계정
PUMA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ILLVILLNS 9 YEAR ANNIVERSARY
STRAIGHT BREAKING JAM
Sponsored by @PUMA_KR

2021/12/18 SAT 1PM-7PM @ NVM (마포구 동교로22길 14 B1)

• 2VS2 BREAKING BATTLE •
• TOP ROCK 7 TO SMOKE •

ILLVILLNS #ILLVILLNS9YEARS #푸마 #푸마스웨이드 #스웨이드서울 #SUEDESEOUL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현장 입구에서 배틀 참가자 및 관람객 전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또는 PCR검사 음성 판정 여부를 확인합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