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 로고의 향연, KAWS x The North Face 협업 컬렉션

작년 사카이(sacai)를 비롯해 꼼데가르송(Comme des Garçons), 휴먼 메이드(Human Made) 등 무수한 협업을 선보인 아티스트 카즈(KAWS). 덕분에 전 세계 수많은 팬이 아트워크나 피규어 외 그의 예술성이 담긴 다양한 의류를 만나볼 수 있었다. 그리고 다시금 시작된 2022년 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을 예고했다.

카즈의 새 파트너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로 이 또한 지금껏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전개, 자사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위 여러 브랜드,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새겨왔다.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시한 협업 티저 이미지는 카즈의 시그니처 그래픽 ‘XX’ 로고가 더해진 노스페이스 마운틴 재킷이며, 총 세 가지의 컬러웨이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또 다른 아이템이 추가될지는 아직 미지수.

일각에서는 너무 많은 브랜드를 통해 카즈의 이미지가 소비되고 있다는 우려 섞인 목소리를 내기도 하지만, 각 아티스트와 브랜드의 단단한 팬층은 본 컬렉션을 기꺼이 새로운 성배로 받아들일 것. 아직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가격이나 발매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머지않아 둘의 협업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이 들려올 듯하니 천천히 기다려보자.

KAW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