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의 아이코닉 스니커, Old skool을 조명한 컬러 띠어리 컬렉션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자사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풋웨어 실루엣인 올드스쿨(Old skool)을 조명한 컬러 띠어리(Color Theory) 컬렉션을 선보인다.

1977년 스타일 #36(Style #36)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한 올드스쿨은 반스의 상징적인 디테일 중 하나인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를 최초로 적용한 스니커로 유명하다.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 소재 덕분에 90년대 스케이터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까지도 전 세계 스케이터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 음악과 예술, 그리고 서브컬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 인물을 대변하는 실루엣으로 자리매김, 수많은 브랜드와의 협업 스니커를 남기기도 했다.

반스는 새로운 컬러 띠어리 컬렉션을 통해 창의적인 자기표현을 원하는 이를 위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드스쿨 실루엣은 물론,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스케이트 하이(Sk8-Hi), 어센틱(Authentic) 네 가지 모델로 구성, 네이비와 옐로우 컬러 위 스웨이드 소재로 포인트를 더했다.

반스의 컬러 띠어리 컬렉션은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Sponsored by Vans Kor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