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라인프렌즈와 협업으로 탄생한 ‘반스 커스텀메이드 바이 브롤스타즈’ 공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오는 1월 24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의 협업을 통해 비디오 게임 제작사 슈퍼셀(Supercell)의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의 정체성을 활용한 ‘커스텀메이드(Customade) 바이 브롤스타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본 협업은 슈퍼셀과 파트너십 체결 후 ‘브롤스타즈’의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반스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2018년 12월, 슈퍼셀이 선보인 브롤스타즈는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이다. 반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롤스타즈의 캐릭터가 담긴 다양한 커스텀 패턴을 공개했다. 라인프렌즈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직접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전설 브롤러인 스파이크, 크로우, 샌디 그리고 희귀 브롤러인 엘 프리모, 포코 등 다양한 등급의 브롤러들을 올드스쿨과 어센틱의 두 가지 상징적인 실루엣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PC 또는 모바일을 이용해 반스의 클래식 실루엣인 올드스쿨(Old Skool), 스케이트-하이(Sk8-Hi), 에라(Era), 어센틱(Authentic), 슬립-온(Slip-on) 중 한 가지 스타일을 선택한 후 취향에 맞게 컬러와 소재, 패턴 그리고 자수까지 원하는 대로 디자인을 꾸밀 수 있으며, 완성된 커스텀 스니커는 주문으로부터 약 3~4주의 제작 기간을 거친 후 받아볼 수 있다. 

관심이 있다면 1월 24일부터 아래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해보자. 원하는 실루엣을 선택한 후 브롤스타즈 커스텀 패턴을 이용해 세상에 하나뿐인 자신만의 신발을 디자인할 수 있다.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