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ZO의 ‘Boke Flower Collection by NIGO’ 발매

지난 1월 23일 2022 FW 파리 패션 위크에서 기분 좋게 출발한 니고(NIGO)의 겐조(KENZO) 2022 가을, 겨울 컬렉션. 많은 이의 기대만큼이나 확실한 스타일을 보여준 쇼는 겐조의 차세대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의 역량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새로운 시대의 막을 열었다.

쇼와 더불어 니고의 스타일링 역시 큰 주목을 받았는데, 당시 니고가 착용한 코치 재킷을 포함하는 캡슐 컬렉션 ‘KENZO BOKE FLOWER COLLECTION BY NIGO’가 오는 2월 5일 발매된다. 재킷을 포함한 남성용과 여성용 의류를 각 5피스씩 선보이며, 일본어로 2를 뜻하는 ‘NI’와 5를 뜻하는 ‘GO’의 의미를 담아 컬렉션을 구성, 이러한 니고의 재치는 발매 날짜에서도 이어진다.

50년을 지나는 전통 있는 패션 하우스 겐조, 그리고 일본 스트리트웨어의 한 장르를 이끈 니고의 ‘KENZO BOKE FLOWER COLLECTION BY NIGO’는 2월 5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미국 동부 표준시)에 겐조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서울 분더샵(BOON THE SHOP)과 10꼬르소꼬모(10 CORSO COMO)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NZO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