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alance, 2002R 시리즈의 뮬 버전 공개

근래 여러 스니커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는 뮬(Mule) 형태의 스니커를 다수 출시하고 있다. 뒤축을 제거, 마치 슬리퍼처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뮬 스니커는 기존 스니커 스타일을 크게 해치지 않는다는 또 다른 이점을 지니고 있는데, 뉴발란스(New Balance) 역시 자사의 대표적인 스니커를 뮬 버전으로 새롭게 완성했다.

이전 트레일화 시리즈 중 하나인 801을 뮬 형태로 선보였던 뉴발란스는 그 두 번째 주자로 최근 각광 받는 ‘2002R’ 시리즈를 뮬 버전으로 새롭게 발매할 예정이다. 뒤축을 잘라내고 슈레이스를 없앤 모습의 2002R 뮬은 이전과 동일한 아웃솔을 사용, N-ERGY와 ABZORB 쿠셔닝을 갖추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컬러는 회색과 진회색 컬러 두 종으로 스웨이드와 메쉬 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뉴발란스 2002R 뮬의 공식 발매 일정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올해 말 출시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99X 시리즈와 함께 날로 인기를 더해가는 2002R, 예의 뮬 버전이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있게 지켜보자.

New Balanc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

2022.03.29

Heritage Floss 이윤호

번거롭더라도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도맡아서 의류를 제작하는 헤리티지 플로스(Heritage Floss)의 디렉터, 이윤호와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