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ce Skateboards x Calvin Klein ‘CK1’ 협업 컬렉션 공개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뉴욕의 패션 하우스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 4월 1일 팔라스 스케이트보드는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CK x Palace라고 쓰인 슬레이트와 함께영국 배우 조앤 콜린스(Joan Collins)가 연기를 펼치는 장면이 담긴 피드를 게시했다. 그다음 날에는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의 트라이퍼그(Tir-Ferg) 로고에 두 브랜드의 이니셜이 담긴 커다란 옥외 광고를 게시하며, 두 브랜드의 협력이 단순한 만우절 장난이 아님을 알렸다.

그리고 오늘 그간의 궁금증을 풀어낼 5분 30초가량의 프로모션 비디오를 공개, 장면 곳곳 윌렘 대포(Willem Dafoe), 펫 샵 보이즈(Pet Shop Boys) 등 쟁쟁한 카메오가 등장한다. 영상 전반 본 협업 컬렉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데님 재킷과 티셔츠, 크루넥, 모자, 언더웨어, 향수 등 ‘CK1’ 테마를 중심으로 컬렉션을 꾸렸다.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x 캘빈 클라인 협업 컬렉션은 현지 시각 4월 8일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와 캘빈 클라인 웹 스토어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에비수(EVISU)에 이어 캘빈 클라인까지 이어지는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의 새로운 데님 협업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관심과 함께 지켜보자.

Palace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