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을 주제로 한 DADA Service의 ‘STUDENT’ 컬렉션 발매

아시아를 기반으로 하는 컬렉티브 다다(DADA)가 2022 SS 시즌을 맞아 스튜던트(STUDENT) 컬렉션을 출시한다. 모두가 한 번쯤 경험한 ‘학생’을 주제로 한 본 컬렉션은 다다의 런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풀 컬렉션으로 시그니처 로고 캡과 티셔츠, 메시지 저지 티셔츠, 셔츠, 카고 팬츠, 집업 후디, 양말, 키링으로 이루어져 있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베이지, 브라운, 네이비의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은 데일리 유니폼처럼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다다의 멤버가 일상, 그리고 작업을 할 때 착용하는 ‘팀복’에서 출발했던 아이템으로 시작한 아이템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과 아트 프로젝트로 이어져 그 경계를 계속해 확장해왔다. 컬렉션 캠페인 영상과 화보, 스타일링, 프로덕션 모두 다다가 자체적으로 진행했다.

스튜던트 컬렉션 발매와 함께 오는 5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교동에 위치한 하이츠 스토어(Heights Store)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를 온전하게 드러낸 공간이 마련될 예정으로 제품 판매는 물론 DJ의 플레이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팝업 이후의 판매처는 추후 공지한다고 하니 시간이 여의치 않다면 앞으로의 소식을 기다려보자.

DADA Service 공식 인스타그램 계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