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Jordan 3 ‘Black Cement’을 테마로 한 레이싱 카 공개

마이클 조던(Michael Jordan)과 데니 햄린(Denny Hamlin)이 공동 설립한 레이싱 팀 ‘23XI Racing’이 에어 조던 3(Air Jordan 3) ‘블랙 시멘트’를 테마로 한 레이싱 카를 공개했다. 해당 모델은 토요타의 캠리(Camry)를 베이스로 하며 차의 프런트 후드에 시멘트 색감을 바탕으로 한 조던의 점프맨 로고가, 양쪽 사이드와 그린하우스, 전면 노즈에는 AJ3의 아이코닉 무늬인 엘리펀트 프린트(Elephant print)가 삽입되었다. 이에 더해 리어 범퍼와 펜더, 휠 아치 모두 블랙으로 랩핑되어 에어 조던 3의 ‘블랙 시멘트’ 농구화 그 자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편, 조던 브랜드는 2022시즌 No.45 토요타 캠리 팀의 주관 스폰서로서 두 번의 레이스 동안 머신의 랩핑과 팀 유니폼을 디자인한다. 이번에 공개된 차량은 오는 5월 15일 캔자스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첫 번째 나스카 대회에서 운행되며, 두 번째 대회는 8월 14일 리치먼드 레이스웨이에서 개최된다. 조던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레이싱 머신의 폭발적인 성능, 그 둘의 조화를 느껴보고 싶다면 2022시즌 나스카 레이스를 관람해보자.


이미지 출처 | Nik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