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SB와 Air Jordan 4의 협업에 관한 루머가 전해졌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부흥하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컬처와 함께 재조명되고 있는 나이키 SB(Nike SB) 라인. 이들의 인기를 증명하듯, 나이키 SB와 조던(Jordan) 브랜드의 협업 모델에 관한 루머가 전해져 많은 스니커 헤드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소문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스니커즈계의 클래식, 에어 조던 4(Air Jordan 4). 지난 2014년 스케이트 보더 랜스 마운틴(Lance Mountain)과의 협업으로 나이키 SB x 에어 조던 1 모델이 발매되었으며, 2019년에도 나이키 SB x 에어 조던 1 하이와 로우 모델들이 판매된 바 있지만 에어 조던 4를 기반으로 한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협업에 관해서 알려진 것은 많지 않다. 2023년 3월 중 발매될 것으로 점쳐졌으나 유출된 제품 사진조차 없는 상황. 유일하게 공유되고 있는 것은 스니커즈 매체 Nice Kicks의 예상 디자인 이미지로, 이들은 브레드 컬러웨이와 함께 힐에는 “NIKE SB” 로고가 새겨질 것으로 전망했다.

비록 자세한 정보는 아직 전해지지 않았으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되는 제품인 만큼 꾸준한 업데이트 체크는 필수다. 나이키 SB x 에어 조던 4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기다리며, 내년 3월까지 스니커즈 관련 매체들을 예의주시해 보자.

Nice Kicks 내 관련 뉴스 링크


이미지 출처 |  Nice Kick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