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밴드 My Chemical Romance와 협업한 컬렉션 공개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마켓(MARKET)이 밴드 마이 케미컬 로맨스(My Chemical Romance)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흰색 티셔츠와 검은색 후드티, 코듀로이 소재의 모자와 빨간색 카디건으로 구성되어 MCR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

2000년대 초반 이모(Emo), 팝 펑크(Pop Punk) 사운드를 연주하는 밴드로 알려진 마이 케미컬 로맨스에 대한 애정과 감사를 담아, 마켓은 흰색 티셔츠에 밴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옆으로 쓸어내린 긴 머리가 더해진 스마일리(Smiley) 이미지를 프린팅하였다. 또한 검은색 후드티와 코듀로이 모자에는 “I GREW UP LISTENING TO MY CHEMICAL ROMANCE”라는 문구를, 빨간색 카디건에는 “THE BLACK MARKET PARADE”라는 문구를 넣으며 마이 케미컬 로맨스를 기린다.

마켓과 마이 케미컬 로맨스의 협업 컬렉션은 현재 마켓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모자와 티셔츠는 각각 53달러에, 후드티는 115달러, 카디건은 18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MCR의 팬이라면 지금 당장 웹사이트를 확인해보라.

MARKET 인스타그램 계정
MARKET 온라인 웹스토어 링크


이미지 출처 | MARKE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