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과 아웃도어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Palace Skateboards x Engineered Garments 22 FW 협업 컬렉션

22년 하반기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의 활발한 움직임이 돋보인다. 최근 북웍스(Book Works) 협업에 이어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주요 테마는 고어텍스(GORE-TEX)로 그간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선보인 여러 워크웨어, 밀리터리 기반의 의류에 기능성을 첨가, 도심과 아웃도어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의류를 전개한다. 립스탑 재킷과 팬츠, 베스트, 플란넬 셔츠, 후디, 티셔츠, 6패널 캡, 버킷햇을 포함하며, 패치워크 형태의 컬러블록, 다용도 포켓 등의 디테일로 완성도를 더한다.

무엇보다 이번 협업의 이슈가 되는 건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그들의 의류에 처음으로 고어텍스를 탑재했다는 사실이다.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디자이너 다이키 스즈키(Suzuki Daiki)는 지금껏 고어텍스와 협업할 기회가 없었으나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와 함께했기에 이를 성사시킬 수 있었다고 말하며, 고어텍스와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융합하는 첫 순간을 지켜볼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협업을 기해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공개한 영상은 본 협업 컬렉션을 입고 도심을 누비는 모습과 더불어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팀의 스케이터 숀 파워스(Shawn Powers), 그리고 다이키 스즈키가 출연하는 영상을 게시했다.

익숙하지만, 언제나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두 브랜드의 기념비적인 협업 컬렉션은 현지 시각 9월 16일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와 네펜데스 뉴욕(Nepenthes New York) 스토어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Palace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Engineered Garments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Palace Skateboard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