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A Service, ‘STUDENT’ 22FW 컬렉션 발매

그대들의 마음에는 그 시절 그 학생이 아직 살아있나요? 실용과 간지 두가지 덕목을 모두 충족하던 통 큰 교복 바지와 마이는 여전히 우리 옷장 깊숙한 곳에 있으며, 등굣길과 복도를 책임지던 올백 포스와 나이키 SB 블레이저 또한 여전히 신발장에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이겨내기 위해 친해진 자양강장제와 더욱 친해질수록 우리 마음속에 있던 학창 시절의 풋풋함은 서서히 흐릿해져만 간다. 그중 중고등학생 시절의 수학여행과 새내기 대학생의 MT 기억은 유달리 잊히지 않았으면 하는 파편 중 하나라는 점에 이견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걱정하지 말 것. 여기 서울을 대표하는 한 컬렉티브의 어느 컬렉션이 낙엽만 굴러도 깔깔 웃던 그 혈기 왕성하던 시간을 다시 선명하게 해줄 것이기 때문.

아시아를 기반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컬렉티브 ‘다다DADA多多’가 22FW시즌 정규 컬렉션을 2022년 9월 17일과 18일 하이츠 스토어(Heights Store) 서교점에서 독점적으로 선발매한다. 지난 5월에 선보였던 22SS 시즌의 컨셉의 연장으로 봄버재킷, 퀼팅 재킷, 나일론 재킷, 플리스 재킷, 후디, 팬츠, 후디 집업, 크루넥, 티, 캡, 비니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을 보고 있으니 학창 시절의 엔트로피가 증폭되는 것 같지 않은가? 그렇다. 다다의 데일리 유니폼 혹은 ‘팀복’으로부터 컬렉션이 시작되었다는 그들의 설명을 비롯해 수학여행 혹은 MT를 연상하게 하는 이번 컬렉션의 캠페인은 우리를 이미 그 시절 그때 그 장소로 돌아가게 만들기 충분하다.

이틀간의 오프라인 팝업 진행 후 9월 19일부터는 글로벌 론칭이 진행될 예정. 국내의 경우 케이스스터디(Casestudy), 아이엠샵(IAMSHOP), 코발트(COBALT), 바스카스토어(Vaska Store)에서, 해외의 경우 익스클루시브 캡이 발매될 예정인 런던 도버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을 포함해 HBX, GR8, SKP, ANCHORET과 같은 중국, 일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을 터.

마치 하복과 춘추복, 그리고 동복으로 이어지는 이들의 서사는 문학 교과서에서 본 유치환 시인의 ‘깃발’ 속 노스탤지어가 무엇인지 몸소 일깨워준다. 아… 아! 가장 찬란하고 있을, 어쩌면 찬란했을 학창 시절로 다다 서비스와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떨까? 고개를 끄덕였다면 지금 바로 하이츠로 향하는 차편을 확인해보자.

DADA Servic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일정

일시 | 2022년 9월 17일 ~ 2022년 9월 18일
장소 | Heights Store 서교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2길 16-8 1층)
이미지 출처 | DADA Servic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