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을 위한 해피밀 세트를 출시하는 Cactus Plant Flea Market x McDonald’s

어린 시절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했던 맥도날드 해피밀(Happy Meal®). 1979년 7세 미만의 어린이 고객을 위해 출시한 이 메뉴는 맥도날드 세트 구성에 시즌별로 변경되는 장난감을 포함해 판매한다. 이에 장난감을 원하는 어른이들 또한 해피밀을 주문하는데, 이 글을 보는 독자 중에서도 계면쩍은 모습으로 해피밀을 주문한 경험이 있을 것.

캑터스 플랜트 플리마켓(Cactus Plant Flea Market, 이하 CPFM)은 해피밀에 관한 향수와 즐거운 기억을 지닌 어른을 위해 맥도날드(McDonald’s)와 협력, CPFM x 맥도날드 협업 해피밀을 출시한다. 기존 빨간색 해피밀 박스가 아닌 새롭게 디자인된 특별 박스에 담겨져 판매되며, 빅맥, 혹은 맥너겟 열 조각, 감자튀김, 음료, 그리고 네 개의 맥도날드 피규어 중 하나를 제공한다.

장난감으로는 맥도날드의 간판 캐릭터인 그리미스(Grimace)와 햄버글러(Hamburglar), 버디(Birdie)가 네 눈이 달린 피규어로 재탄생, 이와 함께 CPFM의 마스코트 캑터스 버디(Cactus Buddy) 또한 등장한다. 더불어, 의류 컬렉션 역시 발매된다. 티셔츠와 후디, 의자 등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는 협업 컬렉션을 위한 특설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CPFM과 맥도날드 협업 해피밀은 현지 시각 10월 3일 미전역 맥도날드에서 판매될 예정. 이들이 준비한 특별한 해피밀을 경험하기는 어렵겠지만, 맥도날드, 그리고 CPFM의 팬이라면, 의류 컬렉션만이라도 구매해보자.

Cactus Plant Flea Market x McDonald’s 특설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