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의 멋을 찾아서, Vans X Better Gift Shop 협업 제품 발매

Sneeze Magazine의 발행인 아비 골드(Avi Gold)가 운영하는 브랜드이자 편집 스토어, 베러 기프트 샵(Better Gift Shop). 최근 이들이 반스(Vans)와 함께 자신들의 뿌리인 토론토의 로컬 커뮤니티를 집중 조명하는 제품군을 발매했다.

공개된 협업 컬렉션은 포레스트 그린/화이트 컬러의 스타일 36(Style 36)과 버건디/퓨터 컬러의 하프 캡(Half Cab)으로 이루어져 있다. 베러 기프트 샵은 해당 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이 신발들은 우리 매장이 위치한 동네와 우리를 둘러싼 환경들을 상징한다. 스타일 36은 지금도 558 Dundas Street 남쪽에 걸려있는 오래된 차양에서 영감을 얻었고, 하프 캡은 우리 매장을 지키는 녹슨 철문에서 색상을 따왔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들은 룩북을 위해 지역을 상징하는 용춤(Dragon Dance) 그룹 홍럭 쿵푸(Hong Luck Kung Fu)와 협업하는 등 끝까지 로컬 커뮤니티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현재 해당 제품들은 베러 기프트 샵의 웹 스토어에서 $150~$160 선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에 관심이 생긴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웹 스토어에 직접 방문해 보자.

Better Gift Shop 인스타그램 계정
Better Gift Shop 공식 스토어


이미지 출처│Van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