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에 새로움을 더하다, Mowalola x New Balance 9060 발매

지난 2023 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선보였던 모와로라(Mowalola)와 뉴발란스(New Balance)의 익스클루시브 9060이 정식으로 발매됐다.

뉴발란스의 기존 9060 모델을 바탕으로 모와로라 특유의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 포인트를 더한 두 족의 신발이 이번 발매의 주인공. 모두 블랙 메쉬 소재 베이스에 컬러 포인트를 더했는데, 특히 청록색에 핫 핑크색 하이라이트가 살짝 가미된 N 로고와 힐탭에서 두 브랜드의 디테일이 빛을 발한다. 포인트 컬러의 슈레이스, 모와로라의 로고가 기하학적으로 프린트된 깔창 역시 뉴발란스의 전통에 새로움을 더하는 요소. 또 다른 컬러는 동일하게 블랙 메쉬 베이스에 퍼플 포인트 컬러, 옐로우 악센트컬러를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사이키델릭한 무드를 선보인다. 

특히 본 협업에서 청록 배색의 모델은 모와로라 한정으로 발매되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색상의 제품은 지난 11일 모와로라 공식 웹사이트에서 발매했으며, 18일 오픈 예정인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구매할 수 없다. 뉴발란스에서는 퍼플 배색 제품만 판매할 예정이라고. 가격은 모두 한화 25~30만 원 선이다. 

Mowalola 공식 홈페이지
New Balance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Mowalola

김소라
Visual.... something...☆〜(ゝ。∂)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