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와 sacai가 함께 선보이는 전용 슈 액세서리, Nike x sacai Zoom Cortez Attachment

아베 치토세(Abe chitose)의 사카이(sacai)가 나이키(Nike)와의 협업 스니커에 부착할 수 있는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슈레이스를 통해 설포에 연결할 수 있는 지퍼 부착물로, 12월 8일 출시되는 나이키x사카이 줌 코르테즈(NIKE x sacai Zoom Cortez)의 IRON GREY/WHITE-LIGHT CREAM 모델에 어울릴 수 있게 디자인했다.

사카이는 나이키와의 협업을 시작한 이래로 클래식 스니커 모델에 특유의 중층적인 실루엣을 더하며 변주를 가해왔다. 이번 액세서리 또한 여러 겹 구조의 스니커에 시각적 레이어를 한 겹 더 더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디자인 철학의 일관성을 가져간 모습. 이번 줌 코르테즈 모델은 코르테즈 탄생의 50주년을 기념하는 모델인데, 해당 부착 액세서리를 통해 더욱더 새롭게 재정의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부착물은 총 4가지의 컬러 웨이로 출시되며, 지퍼의 여닫음이나 설포와 연결 방식 등, 창의력을 발휘해 신발에 색다른 연출을 가미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레더, 스웨이드, 메탈릭 등 다양한 소재감을 살펴보는 것도 재미. 착용자는 신발을 신을 때 사소한 즐거움을 더해볼 수 있을 듯하다.

제품은 사카이의 전 세계 팝업 투어인 헬로 사카이(Hello sacai) 매장에서 래플 당첨자에 한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판매는 따로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다. 파리, 베이징, 상하이, 홍콩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헬로 사카이는, 도쿄 오모테산도에서 오는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매장에선 에릭 헤이즈(Eric Haze)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아이템 드롭 등 각종 행사를 진행하며, 스토어 전용 양말을 비롯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고 하니, 관심이 동한다면 아래 사카이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조해보자.

sacai 공식 웹사이트
saca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sacai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