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I’mPOSSIBLE X Nike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미국의 패션 브랜드 미션 아임파서블(Mission I’mPOSSIBLE)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Nike)가 협력, 세 종류의 윈드브레이커를 발매한다. 2010년 첫 시작을 알린 미션 아임파서블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스포츠, 문화, 사회에 대한 철학을 담아 의류를 디자인하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근래의 복각 열풍에 발맞춰 그간 나이키가 보여줬던 다양한 아카이브를 적용시켰다. 동시에 미션 아임파서블이 추구하는 스포츠웨어 고유의 역동성을 첨가해 과거 나이키의 복각에 대한 향수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소 특이한 절개로 이어지는 구조가 재밌게 느껴지는 제품은 역동성을 강조하고 각기 다른 컬러의 적절한 배치로 자칫 단순해 보일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의 단점을 완벽하게 봉쇄했다. 또한, 의류 곳곳에 새겨진 두 브랜드의 공동 로고가 컬렉션의 특별함을 더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은 히든 포켓과 후디 등 다양한 디테일로 대미를 장식한다.

56달러에서 86달러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점도 매력적이다. 현재 미국 라스베가스의 셀렉트 스토어 후르션 라스베가스(fruition las vegas)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이 생겼다면 빠르게 체크하는 것을 추천한다.

Mission I’mPOSSIBLE의 공식 웹사이트
Fruition Las vegas의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