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 Korea, POTR 2023 뉴 컬렉션 ‘RIDE’ 런칭 & 팝업 스토어 @TUNE

일본의 국민 러기지 브랜드 요시다 가방(Yoshida Kaban)의 또 다른 레이블 ‘POTR’의 새로운 컬렉션 라이드(RIDE)가 오는 9월 16일 토요일 국내 첫 공개된다.

POTR의 새로운 컬렉션 라이드는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상황 속에서 안심하고 짐을 옮길 수 있도록, 가방을 사용하는 이의 편의성을 고려해 제작된 시리즈로 데이팩과 3웨이 롤백 등 남녀노소 개개인의 요구에 걸맞은 아홉 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방 본체에는 자동차 라이트에 반사되어 발광하는 리플렉터 밴드와 경기용 자전거 체인으로 제작된 오리지널 체인을 포함한다. 특히, 여러 가지로 활용 가능한 오리지널 체인은 뛰어난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높은 품질의 체인을 제작해 온 세계적인 브랜드 이즈미 체인(Izumi Chain)의 제품으로 가방 외 소품, 키체인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포터 코리아는 라이드 컬레션의 정식 런칭을 기념해 전 세계 최초로 팝업 스토어를 연다. 팝업 한정으로 선공개되는 아이템과 ‘이동’이라는 키워드에 맞는 비주얼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15일 프라이빗으로 운영되는 팝업 이벤트 이후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편집 스토어 튠(TUNE)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POTER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

2023.09.12

VERDY

일본 스트리트 패션의 새로운 주자, VERDY와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