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ton X Neighborhood 2015 F/W 런칭 파티

151007_ws_04

올봄 처음 공개된 일본 유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 스노보드 브랜드의 최강자 버튼(Burton)의 협업 소식은 두 브랜드의 많은 팬을 들뜨게 했다. 모터사이클, 밀리터리에서 많은 영감을 받는 네이버후드와 액션 스포츠 브랜드의 만남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랜 시간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만들었던 버튼과 탁월한 감각으로 매 시즌 찬사를 받는 네이버후드의 프리미엄 컬렉션은 각 브랜드가 지닌 가치관을 함축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스피드 프릭’으로 속도에 매료된 이들을 주제로 삼는다. 모터사이클과 스노우보드, 모두 스피드에 대한 열망을 해소할 수 있는 행위로 적절한 연결고리를 만들어낸다. 협업 제품은 설산과 도시를 아우르는 디자인을 통해 두 브랜드의 마니아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독특한 자수가 놓인 정통 봄버 스타일의 B-10 재킷, 기존 네이버후드의 스티치가 그대로 삽입된 데님 등 세심히 준비한 컬렉션은 브랜드 간의 적절한 조화를 보여준다. 작년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둥지를 튼 버튼 코리아는 이 특별한 컬렉션을 위해 런칭 파티까지 준비했다. 이들의 야심 찬 콜라보레이션이 궁금하다면 내일 열리는 행사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150710_nhxbtn 150710_nhxbtn 150710_nhxbtn

Burton Korea의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