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의 새로운 라인, adidas + Kanye West 공식 발표

20160630_01

2013년 겨울, 루머처럼 전해오던 나이키(Nike)와 칸예 웨스트(Kanya West)의 결별은 많은 스니커 마니아에게 커다란 충격을 던졌다. 이후 곧바로 이어진 아디다스(adidas)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는 이야기는 새로운 기대와 왠지 모를 배신감이 교차하며 그 귀추를 주목하게 했다. 그리고 이런 혼란 속에 홀연히 등장한 이지 부스트(Yeezy Boost) 시리즈는 발매 이후 지금껏 꾸준한 상승 가도를 달리며 칸예 웨스트 본인의 능력을 증명해냈다.

패션 산업에 이 정도의 파급력을 가져왔던 뮤지션이 또 있었을까.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을 휘어잡는 칸예 웨스트의 능력은 팔방미인이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다. 그가 우리의 눈앞에서 보여주는 것처럼 그는 분명 진화하고 있다. 그리고 바로 어제, 아디다스와 칸예 웨스트는 이지 부스트의 기념비적인 성공과 더불어 두 ‘브랜드’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는 ‘adidas + Kanye West’ 라인을 발표했다.

adidas + Kanye West 라인은 YEEZY 브랜드의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를 유니섹스로 전개, 아디다스의 본질인 스포츠와 칸예 스타일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더욱 많은 사람이 칸예와 아디다스의 합작품을 만나볼 가능성으로 이어진다. 새로운 라인의 첫 컬렉션 릴리즈는 2017년 초 즈음으로 추측된다. 매 놀라운 이슈로 끊임없이 ‘Famous’ 중인 칸예가 또 어떤 돌풍을 일으킬지 벌써 궁금해진다.

adida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