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ARGE X Beavis and Butt-Head 2017 캡슐 컬렉션

 

언제부턴가 많은 브랜드가 쉬지 않고 협업 컬렉션을 내놓는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가끔 팬에게 선사하는 선물 같은 이벤트였다면, 이제는 브랜드 본 컬렉션 사이 의례적인 절차가 되어버린 느낌마저 든다. 아무튼 수도 없이 쏟아지는 협업 컬렉션 덕분에 많은 브랜드가 본 컬렉션 이상의 고민을 쏟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해가 갈수록 남들과 차별화되는, 신선한 협업을 향한 갈망이 느껴지는데, 이런 협업 전쟁 속에 돋보이는 브랜드가 있다면 단연 엑스라지(XLARGE)다. 최근의 쿠사마 야요이(Yayoi Kusama), 소라야마 하지메(Hajime Soramyama) 등의 아티스트부터 푸마(Puma), 컨버스(Converse)와 같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심지어 일본 내 동물원과도 협업을 펼치며, 꾸준히 재미있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일본 브랜드 특유의 성실함이랄까, 그 계속되는 레이스는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2017년의 1월이 채 지나지 않았음에도 벌써 두 번째 협업을 보여주는 엑스라지의 새로운 컬렉션은 미국 MTV에서 방영했던 B급 애니메이션 비비스 앤 벗헤드(Beavis and Butt-Head)와의 협업으로 워크재킷, 후디, 티셔츠, 모자 등 꽤 방대한 종류를 선보인다. 컬렉션 내 가득한 비비스 앤 벗헤드 삽화는 보는 것만으로 두 악동의 기분 나쁜 웃음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이번 엑스라지 X 비비스 앤 벗헤드 컬렉션은 현재 칼리프(Calif)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이 인다면 방문해보자. 혹, 비비스 앤 벗헤드를 접하지 못한 이는 MTV 공식 웹사이트를 접속해 볼 것. 자막까지 삽입한 병맛 120%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XLARGE JP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