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Cons x Dinosaur Jr. 2017 협업 스니커

세계적인 스니커 브랜드 컨버스(Converse)의 스케이트보드 라인 컨스(Cons)가 미국의 얼터너티브 록 밴드 다이너소어 주니어(Dinosaur Jr.)와 협업을 진행했다. 1984년 결성 이래 스케이터에게 큰 인기를 끈 다이너소어 주니어는 해체와 재결성을 거치면서도 그 음악적 색깔을 20년 넘게 유지하는, 알쏭달쏭한 고집을 가진 그룹이다. 다이너소어 주니어의 리드 싱어 제이 매시스(J Mascis)의 의견을 가득 반영한 스니커는 90년대의 스케이트보딩과 다이너소어 주니어의 마스코트 피스 사인 가이(Peace Sign Guy)를 적절히 섞어냈다.

CTA 프로 하이(Chuck Taylor All Star Pro Hi) 모델은 만개한 데이지 사이에 있는 피스 사인 가이를 프린팅했으며, 그들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컬러인 보라색과 밝은 녹색으로 스니커를 꾸몄다. 이와 함께 발매하는 원스타(One Star) 모델 역시 스니커의 상징인 별을 보라색으로, 혀 또한 피스 사인 가이가 당당히 위치해있다. 다이너소어 주니어의 팬이라면,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컨스 팩은 현재 컨버스 공식 웹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nverse Con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