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몇 년 사이, 과거의 영광을 다시금 되찾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투시(Stussy)가 2017년 가을 캠페인 룩북을 공개했다. 스투시는 최근 세계적인 도시를 오가며 지역색과 브랜드가 절묘하게 맞물리는 룩북을 제작해 인터내셔널 스투시 트라이브의 위용을 뽐냈다. 반면에 이번에 발표한 캠페인은 역사적인 스투시 광고 이미지를 선별한 일종의 박물관이다. 그들은 약 3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과거의 유산을 재조명했다. 먼지를 털고 다시금 빛나는 스투시의 빈티지 광고는 오래된 흑백 사진이지만, 외려 시간을 초월하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신의 업적을 되감은 스투시의 가을 캠페인을 직접 감상해보자.
SHARE THIS ARTICLE
RECOMMENDED POST
2017.08.01
Puma Sneaker Archives: 2000
푸마가 가장 재빠르게 움직였던 그 순간.
2017.08.01
덕질로 완성한 부틀렉 프린팅, Yumin Ha 미니 인터뷰
차이나타운 딤섬 집 위에서 피어난 부틀렉의 향연.
2017.08.01
신의 부흥을 이끌 로컬 블랙/데스 메탈 밴드 4
메탈 불모지에 피어난 보물 같은 존재들.
2017.08.01
대학생만이 보여줄 수 있는 패기, 매력적인 졸업 작품 영화 4
외면받기에는 신선하고 매력적이다.
2017.08.01
수집품이 된 COMME des GARÇONS의 매거진
역사 속 안티 패션 바이블.
2017.08.01
Yohji Yamamoto를 담은 Wim Wenders의 다큐멘터리, “도시와 옷에 놓인 공책”
빔 벤더스가 요지 야마모토 런웨이에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