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HNET., Uniform Experiment 2017-2018 F/W 컬렉션

SOPHNET. 2017-2018 F/W 컬렉션

어쩐지 잘 드러나지는 않지만, 키요나가 히로후미(Hirofumi Kiyonaga)는 오래전부터 일본 패션 신(Scene)의 주축이 되어 왔다. 그가 전개하는 세 브랜드 소프넷(SOPHNET.), 유니폼 익스페리먼트(Uniform Experiment), F.C.R.B(F.C Real Bristol)만 보아도 이러한 디렉터의 성격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데, 일상복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 디자인과 함께 의표를 찌르는 디테일의 의류는 조용하면서도 예리한 키요나가 히로후미의 모습과 닮아있다. 최근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옮겨낸 장소 ‘KIYONAGA&CO’라는 공간 또한 다방면에 호기심을 갖고 움직이는 그 성미를 발현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Uniform Experiment 2017-2018 F/W 컬렉션

세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하며, 계속해 일을 벌이는 그에게 과연 쉴 시간이 있을까 의문이 들지만, 올해도 어김없이 소프넷과 유니폼 엑스페리먼트의 2017-2018 F/W 컬렉션을 공개하며, 부지런한 브랜드의 끝을 보여준다. 단조로운 색과 그에 어울리는 간단한 디테일의 조합으로 지금까지의 정체성을 유지하는 소프넷의 FW 컬렉션과 브랜드 이름처럼, 패턴과 디테일, 다양한 종류의 핏으로 의류마다 여러 가지 분위기를 풍기는 유니폼 엑스페리먼트 컬렉션에서 일본을 넘어 세계로 통용하는 두 브랜드의 힘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룩북과 함께 두 브랜드가 내놓은 감각적인 영상을 감상해보자. 키요나가 히로후미가 과연 어떤 그림을 그리고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흥미로운 지표가 될 수 있을 것. 이번 선보이는 소프넷, 유니폼 엑스페리먼트의 2017-2018 FW 컬렉션은 현재 소프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PH.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