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us Ex Machina 2017 F/W 컬렉션

기계장치의 신이라는 다소 거창한 이름의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는 커스텀 모터사이클 문화를 바탕으로 서핑과 레코드 등의 저변과 함께 다양한 의류 프로덕트를 제작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패션 브랜드 디스트리뷰션 업체 웍스아웃(WORKSOUT)이 데우스 엑스 마키나를 본격적으로 소개하며, 마니아층을 점점 넓혀가는 중이다. 패션 유통 외 그들이 펼치는 다양한 움직임을 본다면, 단순한 의류 브랜드 이상의 데우스 엑스 마키나가 추구하는 문화의 가치를 물씬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17 F/W 컬렉션을 공개, 그들이 전개하는 다방면의 활동에 어울리는 세 가지 컬렉션을 준비했다. 그 첫 번째로 빈티지 투어(Vintage Tour) 컬렉션은 여행 중 빈티지 스토어에서 수집한 밀리터리 스타일의 옷을 커스텀한 컬렉션으로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분위기에 맞게 재구성한 의류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지는 퓨얼 디스트랙션스(Fewer Distractions)은 위 빈티지 투어 컬렉션과 상반하는 모던한 의류를 제작, 방수와 신축성 소재, 오버 사이즈, 최소한의 워싱 등 단조로우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지막 스탠다즈(Standards) 컬렉션은 고품질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딩 재킷과 양모 니트, 셔츠 등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의류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활동적인 브랜드에 궁금증이 인다면, 이들의 웹사이트를 반드시 방문해보자. 이번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17 F/W 컬렉션은 아래 데우스 엑스 마키나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해당 딜러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us Ex Machina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