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NER DELI 2017 F/W CAMPAIGN ‘GROUND ZERO’

최근 필르머 양성준과 함께 흥미로운 스케이트보드 필름 “9 ANIMALS”를 공개한 압구정의 스케이트보드 기반 편집 스토어 코너델리(Corner Deli)가 자사 브랜드를 필두로 한 캠페인 룩북을 공개했다. 룩북의 주인공은 오랜 시간 국내 스트리트 컬처 신(Scene)에서 활약한 제이에스(Jayass)로 본인만의 유쾌한 분위기로 코너델리의 다양한 의류를 소개한다.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후디로 이루어진 이번 코너델리의 2017 F/W 컬렉션은 미국에서 시작한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미국의 유명 담배 브랜드 말보로(Marlboro) 로데오 맨 그래픽을 코너델리의 본거지인 압구정 로데오로 풀어낸 그래픽과 뉴욕 시의 별명 빅애플(Big Apple)을 자수로 표현한 스웨트셔츠 등 재치 있는 이미지를 삽입한 의류는 코너델리의 아이덴티티를 설명하기 충분하다. 펠린드롬(Palindrome) 스튜디오의 그래픽 디자이너 옥근남이 이케아(IKEA) 사용설명서 캐릭터를 패러디해 디자인한 매뉴얼 맨 후디 또한 눈여겨 보자. 이번 코너델리의 2017 F/W 컬렉션은 현재 코너델리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rner Deli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