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과 The North Face의 두 번째 2017 협업 컬렉션

평소 슈프림(Supreme)의 행보를 유심히 지켜본 이들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겠지만, 지난번 강한 파장을 일으킨 가죽 소재의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협업 컬렉션 이후의 넥스트 스텝은 설산의 풍경을 그대로 떼다 붙인 마운틴 파카다. 지금껏 수많은 기행은 이런 기막힌 아이디어조차 ‘역시 슈프림이라면’ 정도의 반응을 내게 한다. 그러나 이 설산 그래픽이 박힌 새로운 아우터를 봤을 때 우리는 또 슈프림의 기지에 놀라 자빠질 수밖에 없다.

그간 노스페이스의 눕시 재킷(Nuptse Jacket)으로 슈프림 최강 아우터의 철밥통을 지켰다면, 이번엔 발토로 재킷(Baltoro Jacket)을 새로운 성배로 등극시키며, 스트리트웨어 추종자의 가슴을 요동치게 한다. 슈프림은 이 설산을 스웨트셔츠와 티셔츠, 6 패널 캡, 익스페이션 백팩에 올렸으며, 협업의 상징과도 같은 더블 네임 또한 잊지 않았다. 그 누구보다 튀는 잠자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눕시 담요는 당신의 침대를 그 어떤 것보다 쿨하게 만들어 줄 준비를 마쳤다.

이번 슈프림과 노스페이스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오는 11월 30일 슈프림의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일본에서는 12월 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언제나 그렇듯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나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는 법, 원한다면 지체 말고 도전해보자.

Suprem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