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CBET x Carhartt 2018 캡슐 컬렉션

차세대를 이끄는 러시아의 패션 브랜드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의 스케이트보드 라벨 라스벳(PACCBET)은 러시아의 유스 컬처, 그리고 극동의 독특한 거리 분위기를 담아내며, 그들만의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내고 있다. 무심하게 찍어낸 듯한 프린팅과 단순한 로고, 군더더기 없는 폰트는 아직은 낯선 국가, 러시아의 스트리트웨어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한다.

라스벳은 2018년을 맞아 헤리티지와 세련됨을 겸비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칼하트 WIP(Carhartt WIP)와 협업을 진행했다. 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스케이트보드 컬처의 미적 특성과 칼하트 WIP 초기 디자인인 오버사이징 핏을 버무린 이번 컬렉션은 느슨한 실루엣과 싫증 나지 않는 디자인, 인상적인 그래픽의 합으로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는 12가지의 제품을 제작했다.

 

라스벳은 칼하트 WIP 로고의 폰트를 사용, 마치 라스벳의 디자이너가 기존 칼하트 WIP 컬렉션을 납치, 제 맘대로 장난친 것 같은 위트를 보여준다. 더불어 두 가지 색상의 바지를 잘라 붙인 듯한 마스터 팬츠(Master Pant), 워싱 데님 소재를 사용해 과감한 비율의 디자인을 선보인 디트로이트 재킷(Detroit Jacket) 등의 제품으로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흥미로운 콘셉트의 의류를 완성했으며, 라스벳과 칼하트 WIP 패치 디테일로 협업에 방점을 찍는다.

이번 라스벳 x 칼하트 WIP 캡슐 컬렉션은 오는 1월 24일 수요일 칼하트 WIP 홍대 와우산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할 예정이다. 빠른 품절이 예상되니 구매를 원한다면, 빠르게 움직여야 할 것.

Carhartt WIP Korea 공식 웹사이트


발매 정보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1월 24일 수요일 12:00

장소 │ 
칼하트 WIP 홍대 와우산(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52 1-2층)

주의사항 │
– 번호표 배부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시어 구매 가능합니다.
– 고객님 임의로 작성된 사설명단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발매 당일은 스토어 앞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른 견인 및 단속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통행하는 차량 및 안전사고에 주의 바랍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