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매력의 두 영상, Sophnet., Uniform Experiment 프로모 비디오

조용하지만, 꾸준하게 다방면에서 본인의 재능을 펼치며 일본 패션 신(Scene)을 이끄는 인물 키요나가 히로후미(Hirofumi Kiyonaga)의 두 브랜드 소프넷(Sophnet.)과 유니폼 익스페리먼트(Uniform Experiment)의 2018 S/S 시즌 비디오가 공개되었다. 각종 코어로 대변하는 지금의 유행과 상관없이 오랜 시간 의복을 제작해왔던 키요나가 본인의 스타일을 고스란히 재현해내는 힘은 시대를 불문하고 패션, 그리고 이와 관련한 문화에 대한 그의 정신을 또렷하게 반영한다.

키요나가는 오는 1월 27일부터 전개하는 소프넷과 유니폼 익스페리먼트의 프로모션을 위한 각각의 비디오를 제작, 상반한 분위기의 영상으로 도대체 한 사람의 머릿속에서 탄생했다고 상상할 수 없는 결과물을 내놓았다. 트랩 사운드 위 몽환적인 느낌으로 도시의 밤거리를 거니는 남자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소프넷은 현대와 전통을 적절히 섞은 세련된 컬렉션을 정교한 클로즈업을 통해 보여준다.

 

한 편의 영화와도 같은 비주얼의 유니폼 익스페리먼트는 청소년의 라이프 스타일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내며, 유니폼 익스페리먼트를 착용한 여러 명의 주인공, 그 각 인물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2분여간의 짧은 시간에 그려낸다. 스트리트웨어와 하이엔드 패션의 경계선 위 의복이 가져다주는 낭만을 끊임없이 풀어나가는 키요나가의 능력은 더 의심할 부분이 없어 보인다. 천천히 감상해보자.

Sophnet.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