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rth Face Purple Label x Beauty & Youth 협업 컬렉션

과거 아웃도어 명가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가 발매한 아이코닉한 모델 마운틴 라이트 재킷(Mountain Light Jacket)이 다시금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 했던가. 노스페이스는 때를 놓치지 않고 마운틴 재킷의 레트로, 혹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유산을 계속해 선보이는 중이다.

오랜 시간 아웃도어를 연구한 혼마 이치로(Eiichiro Homma)가 관여하는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The North Face Purple Label) 역시 일본 유명 편집 스토어 뷰티 & 유스(Beauty & Youth)와 협력, 노스페이스 마운틴 라이트 재킷을 재해석한 마운틴 윈드 파카(Mountain Wind Parka)를 공개했다.

 

현대인의 감성을 자극하는 세련된 디자인, 절제의 미학을 그 기조로 컬렉션을 움직이는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이지만, 이번 협업을 통해 조금 더 과감하고 공격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마운틴 라이트 재킷 특유의 절개, 그 사이 덕 카모(Duck Camo) 패턴을 삽입했으며, 이는 동시대 노스페이스에서 발매했던 마운틴 윈드 팬츠(Mountain Wind Pants), 베이스캠프 시리즈(Base Camp Series)의 숄더 파우치에도 적용됐다.

또한, 기존 마운틴 재킷에 사용되었던 고어텍스 원단이 아닌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발매와 함께 선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은 재킷의 매력을 더욱 배가할 것. 노스페이스 팬이라면 누구라도 탐낼만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는 2월 24일 뷰티 & 유스의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The North Face Purple Label 공식 웹사이트
Beauty & Youth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