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 넘치는 스웨덴 친구들, POST DETAILS 2018 S/S 컬렉션

아름다운 풍광으로 유명한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나라 스웨덴, 평화로운 분위기와 그 속에서 뻗어 나오는 재치가 녹아든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포스트 디테일스의 2018 S/S 컬렉션이 국내 스케이트보드 디스트리뷰션 뤄썸(RVVSM)을 통해 국내에 도착했다. 동양문화와 테니스 등 매 시즌 각 테마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펼치는 포스트 디테일스는 이번 컬렉션에 두 가지 콘셉트를 설정해 그 재미를 배가한다.

첫 번째 테마인 ‘DRAMA CLUB’은 인생은 한 편의 영화라는 격언처럼 우리가 인생을 살며 느끼는 기쁨과 슬픔 같은 감정을 단순하고 명료한 그래픽으로 표현해냈다. 이어지는 ‘SHUFFLEBOARD’ 시리즈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셔플보드 게임에 착안해 게임 내 플레이어, 청팀과 홍팀을 표현한 강렬하면서도 간결한 의류 컬렉션을 선보인다.

자극적인 그래픽보다는 그들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바를 밀도 있게 표현해낸다는 점이 포스트 디테일스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더불어, 티셔츠 한 장이라도 절대 허투루 만들지 않는 단단한 만듦새 또한 이들의 브랜드 철학을 더욱 견고히 한다. 다가오는 봄과 여름, 스타일을 넘어 더욱 대담한 표현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포스트 디테일 컬렉션을 주목해보자.

RVVSM 공식 웹사이트
POST DETAIL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