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주짓수 도복을 원한다면, Carhartt WIP x Hyperfly 2018 협업 컬렉션

워크웨어로부터 시작한 브랜드 칼하트(Carhartt), 거친 노동을 하는 이를 위해 단단한 만듦새와 편의를 위한 각종 디테일은 오랜 시간 칼하트의 정체성으로 남아있다. 이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중점을 둔 칼하트 WIP(Carhartt WIP)가 등장했고, 이는 스트리트웨어 마켓에 또 다른 장을 열었다. 하지만, 워크웨어의 뿌리에서 뻗어 나온 튼튼함은 이후 칼하트 WIP에도 녹아있다.

이번 칼하트 WIP는 주짓수의 역사만큼이나 깊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미국 주짓수 브랜드 하이퍼플라이(Hyperfly)와 협업, 밀도 높은 박음질과 완성도 높은 디테일을 자랑하는 주짓수 도복을 제작했다. 일본의 전퉁 무예인 유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주짓수, 실전 격투의 성향이 강한 이 무술은 유리한 포지션을 선점하여 팔다리 관절 꺾기, 목 조르기 등의 기술로 상대방을 제압하는것이 특징.

칼하트 WIP는 그 상징인 덕 패브릭(Duck Fabric)을 사용해 블랙, 해밀턴 브라운, 네이비 컬러의 도복을 제작했으며, 이중 블랙 컬러는 칼하트 WIP의 익스클루시브 컬러로 선보인다. 이번 칼하트 WIP와 하이퍼플라이 협업 컬렉션 제품은 오는 3월 12일부터 칼하트 WIP 홍대 와우산, 압구정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극소량 입고되어 1인 한 제품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 방문해보자.

Carhartt WIP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