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SINA 20주년을 기념한 CONVERSE 협업 스니커 컬렉션

한국 스트리트 컬처의 거점 카시나(KASINA), 스트리트웨어는 물론, 글로벌 스포츠웨어와도 활발한 교류를 펼치는 카시나가 어언 2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스트리트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컨버스(CONVERSE)와 협업을 진행, 각 브랜드의 고유한 개성이 더해진 컨버스 X 카시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두 브랜드의 역사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컨버스의 아이코닉한 두 아이템 척 70 OX(Chuck 70 OX)와 원스타(One Star)의 실루엣을 바탕으로 독특한 디자인의 스니커를 완성했다. 카시나를 상징하는 블랙과 레드 그리고 화이트까지 세 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어퍼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착화감을 향상했으며, 과감한 스티칭 처리를 더 했다. 카시나 20주년을 상징하는 디테일이 곳곳에 삽입되어있는 점도 재미있다. 스니커의 텅 부분 좌측에는 카시나 브랜드 로고를 우측에는 여성을 상징하는 한자 녀(女)를 음각으로 삽입했다. 스니커의 포인트가 되는 힐탭에는 카시나의 창립연도인 1997년을 한자 자수로 새겼다.

 

스케이터와 젊은 로컬 뮤지션까지, 스트리트 컬처를 아우르는 8명의 인플루언서가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룩북은 서울을 배경으로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며 개개인이 컨버스와 카시나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스트리트웨어 편집 스토어를 넘어 국내 스트리트패션 문화를 이끈 카시나와 컨버스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7월 13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시나 명동, 홍대, 강남, 성수, 해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ASINA 공식 웹사이트
CONVERSE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