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APS x Vans Vault 2018 협업 컬렉션

긴 시간 정기적으로 협업 컬렉션을 발표해 온 일본 유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글로벌 스니커 브랜드 반스(Vans)가 둘의 새로운 결과물을 공개했다. 반스의 여러 스테디셀러를 바탕으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하게 삽입하는 더블탭스의 장기는 이번에도 이어져 모두가 탐낼만한 특출한 스니커 네 족을 선보인다.

플레임 그래픽을 자수로 새긴 스케이트 하이 LX(SK8-HI LX)와 크로커다일 패턴과 스웨이드 소재를 적절히 조합한 OG 에라 LX(OG ERA LX), 독특한 질감의 코듀로이 소재 OG 올드스쿨 LX(OG OLD SKOOL LX), 디지털 카모 패턴을 삽입한 OG 하프캡 LX(OG HALF CAB LX)까지 총 네 종류 일곱 컬러의 방대한 스니커 컬렉션을 완성했다.

 

스니커와 함께 더블탭스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의류 또한 함께 출시, 더블탭스 로고가 돋보이는 코튼 코치 재킷과 반스 와플솔 그래픽을 재치있게 나타낸 후디, 앞서 스케이트 하이, 하프캡과 콘셉트를 같이 하는 롱슬리브와 코듀라 백이 컬렉션의 풍성함을 더한다.

두 브랜드의 창의성이 돋보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는 7월 28일 전 세계 선택된 반스 셀렉트 스토어에서 공식 발매할 예정이다.

Vans 공식 웹사이트
WTAP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