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lph Lauren x Palace Skateboards 협업 컬렉션 제품군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들리는 패션 브랜드 간의 협업 소식, 그러나 지난달,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이 전한 협업 뉴스는 그야말로 전 세계 폴로 수집가와 스트리트웨어 추종자를 놀라게 할 큰 사건이었다. 전 세계 주요 도시 전광판 속 폴로 랄프로렌의 로고와 함께 등장한 영국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는 장황한 설명 없이 두 브랜드의 무게감을 한껏 드러냈다.

두 브랜드의 인기만큼이나 큰 기대를 불러 모은 협업 컬렉션이 내일 드디어 발매된다. 오랜 시간 미국의 캐주얼웨어를 대표한 폴로 랄프로렌의 갖가지 의류에 입혀진 거리의 색은 지금껏 팰리스 스케이트보드가 보여준 스케이트보드 필름만큼이나 과감하며 도발적이다. 팰리스 스케이트보드가 아니라면, 그 어디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있는 폴로 테디 베어를 볼 수 있을까. 이외 다운 재킷과 셔츠 등에서도 캐주얼웨어에 절묘하게 섞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의 재치있는 디테일이 가득하다.

정식 발매 날짜는 오는 11월 10일 오전 11시, 폴로 랄프로렌 가로수길 스토어와 꼼데가르송(COMME des GARÇONS) 한남점에서 이 역사적인 협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패션 마켓의 새로운 성배가 될 이 협업 컬렉션을 구매하기 위한 긴 행렬이 예상되니 간절히 원한다면, 지금이라도 캠핑 대열에 참여해보는 것이 어떨까?

Palace 공식 웹스토어
Ralph Lauren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