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ll Not Fade의 3주년을 기념하는 The Internatiiional의 협업 컬렉션

발트라(Baltra), 디제이 볼링(DJ Boring) 등의 멤버를 주축으로 지금의 하우스 신(Scene)을 이끌어나가는 레코드 레이블 쉘 낫 페이드(Shall Not Fade)가 2018년 레이블 설립 3주년을 맞이하였다. 3주년의 일환으로 세계 투어기념 컴필레이션 등의 행보를 이어갔으니, 전 세계 하우스 팬들은 쌍수 들고 환영했을 일. 더불어 쉘 낫 페이드의 2018년 행보를 지켜본 이들이라면 반길 소식이 하나 더 있다. 국내 로컬 레이브 기반의 패션 브랜드 인터내셔널(The Internatiiional)이 쉘 낫 페이드 레이블의 3주년을 기념하는 협업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인터내셔널과의 협업 컬렉션은 쉘 낫 페이드 3주년 세계 투어 중, 서울을 방문한 레이블의 수장 KGW의 제안으로 최초 시작되어 생산은 쉘 낫 페이드가, 디자인은 인터내셔널이 각각 능력을 십분 발휘하였다. 최종 롱 슬리브(Long Sleeve)와 숏 슬리브(Short Sleeve), 총 두 종류의 제품군으로 형성된 협업 컬렉션엔 한글이 삽입되어 있는데, 이는 쉘 낫 페이드에 새로운 요소를 더하기 위함이었다고. 덕분에 한국 쉘 낫 페이드 팬들에겐 더욱 각별한 콜라보레이션이 되겠다.

협업 컬렉션 제품은 쉘 낫 페이드 밴드캠프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월 중 서울 을지로 3가에 자리한 인터네셔널 스튜디오에서 또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3주년 컴필레이션 무제한 스트리밍, MP3, FLAC의 고품질 음원 다운로드 코드 또한 옷과 함께 동봉하고 있다니 일찌감치 품절된 레코드에 대한 아쉬움을 협업 컬렉션을 통해 해소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 될 듯하다.

Shall Not Fade 공식 밴드캠프 계정
THE INTERNATIIIONAL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