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EVISEN Skateboards x adidas Skateboarding 2019 협업 컬렉션

도쿄를 중심으로 일본 전역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에비센 스케이트보드(EVISEN Skateboards)가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과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일본 전통 문양, 사케 라벨, 초밥 등 일본이 가진 여러 문화와 사물에서 영감받아 제작한 그들의 제품은 그야말로 일본스러운 분위기로 가득 차있다. 이번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과의 협업 컬렉션 또한 평소 그들이 전개해 온 컬렉션의 향을 짙게 머금고 있다.

 

협업 캡슐 컬렉션은 헤비웨이트 플리스 크루넥과 롱슬리브, 티셔츠와 더불어 발수 가공 저지, 트랙슈트, 그리고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의 스케이트보드 슈즈인 3MC까지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마다 에비센의 로고가 다양한 형태로 삽입된 점이 협업 컬렉션 디자인의 특징이다. 에비센 스케이트보드는 협업 컬렉션 발매와 함께 그들의 전매특허인 위트 넘치는 영상으로 브랜드의 색을 확실하게 드러낸다. 현재 아디다스 글로벌 공식 웹스토어와 에비센 스케이트보드 공식 웹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보자.

EVISEN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