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전개하는 SOPH.의 인테리어 아이템, ‘SOPH. For The Room’

소프넷(SOPHNET.)과 F.C.R.B(F.C Real Bristol), 유니폼 익스페리먼트(Uniform Experiment)까지, 이 모든 이름을 관통하는 소프(SOPH.)가 ‘SOPH. For The Room’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인테리어 컬렉션을 전개한다. 그간 패션뿐 아닌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매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확장한 소프는 자사의 20주년을 맞이해 지금껏 선보인 적 없던 규모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임과 동시에 함께하는 브랜드 역시 가구와 직물, 주방용품 등 각 분야에 걸출한 이름을 남긴 이들로 구성했다.

 

F.C.R.B로는 캘리포니아의 가구 브랜드 모더니카(Modernica)의 아이코닉한 사이드쉘 체어(Sideshell Chair)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리폼 아티스트 닥터 로마넬리(DR. Romanelli)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더불어 유니폼 익스페리먼트의 상징적인 컬러 차트 패턴의 러그는 도쿄 에비스에 위치한 인테리어 숍 갤러리1950(Gallery1950)이 제작했으며, 세계 최초로 강화 유리 식기를 제조한 듀라렉스(Duralex)의 글라스, 리토(Retaw)의 디퓨저, 카리모쿠(Karimoku) 베어브릭 등 집 안에 두는 것만으로 분위기를 십분 끌어올릴 수 있는 아이템이 가득하다.

여러 패션 브랜드가 의류뿐 아니라 각종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발매하는 이때, 소프의 이러한 시도는 충분히 눈여겨볼 만하다. 각 제품은 현재 소프넷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으로 빠른 품절 행진을 보이니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 방문해보도록 하자.

SOPH.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