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ine Club 토크쇼를 통해 알려진 Supreme 샌프란시스코 스토어 정보

작년 슈프림(Supreme)의 새로운 샌프란시스코 스토어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고 나서 많은 슈프림 팬의 기대감을 부풀게 했다. 그 후 특별한 소식 없이 잠잠했던 샌프란시스코 스토어의 정보가 슈프림의 19SS가 종료된 시점에서 스케이터 토크쇼 ‘더 나인클럽(The Nine Club)’을 통해 언급되었다.

더 나인 클럽은 스케이터 크리스 로버츠(Chris Roberts)와 로저 배글리(Roser Bagley)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스케이터 토크쇼다. 7월 8일에 게스트로 나온 스케이터 리스 포브스(Reese Forbes)는 “평소에 시간을 어떻게 보내냐?”라는 질문에 “최근 10개월간 슈프림 샌프란시스코 스토어의 매니지먼트를 위해 여러 숍을 돌아다니며 트레이닝 과정을 겪었다”라고 답변하며 호스트들을 놀라게 했다. 짧은 답변이었지만 레딧과 여러 해외 스트릿 커뮤니티는 슈프림 샌프란시스코 스토어 소식에 열광했다.

리스 포브스는 샌프란시스코에서 활동하는 스케이터로 1999년부터 2008년까지 나이키 SB 팀에서 활동하며 5개의 SB 신발을 출시할 정도로 경력이 많은 스케이터다. 이외에도 ‘리스 포브스 스케이팅 스쿨’과 보드 브랜드 ‘퀵실버(Quiksilver)’의 마케팅 디렉터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기도. 그의 준수한 커리어는 예전부터 로컬 스케이터를 직원으로 채용하는 슈프림이 왜 그를 샌프란시스코 스토어의 매니저로 낙점했는지 자연스레 납득이 된다.

슈프림 샌프란시스코 스토어는 예전 유출 정보처럼 1011 Market Street에서 19FW 시즌 시작과 함께 오픈할 것으로 보인다. 여느 때와 같이 오픈 기념 박스 로고 티도 발매될 것으로 예측되니 19SS가 막 끝나긴 했지만 샌프란시스코 스토어와 함께 돌아올 슈프림 19FW시즌을 기대해보자.

Supreme 공식 웹사이트
The Nine Club 공식 웹사이트
Reese Forbes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