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VELCRACK x UMBRO 2019 협업 컬렉션 & 팝업 스토어

프랑스의 프로 축구 클럽 레드 스타 FC(Red Star FC)와의 협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한 비디오 “The Colour of Our Game”, 가장 최근의 사운즈 굿!(Sounds Good!)과의 협업까지. 올해 무서운 기세로 질주하는 니벨크랙(NIVELCRACK)이 다시 한 번 그들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축구라는 공통분모로 모인 니벨크랙과 엄브로는 각 브랜드의 로고에서 가져온 육각형과 다이아몬드 심볼을 가져와 하나의 그래픽 패턴으로 완성했다. 더불어 니벨크랙의 정체성을 담아낸 블랙 & 그레이 투톤 컬러로 이루어진 갖가지 제품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축구 유니폼과 드릴탑, 트랙수트, 후디, 티셔츠, 백팩, 양말, 축구공에 이르기까지 꽤나 방대한 양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오는 7월 27일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합정역 인근에 자리한 편집 스토어 하이츠 스토어(Heights Store)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발매와 DJ의 음악, 기념 스티커와 맥주를 제공한다. 이외 팝업 스토어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어 리그와 FC 바르셀로나(FC Barcelona)의 공식 파트너사인 에이버리 데니슨(Avery Dennison)에서 제작한 니벨크랙 골드 와펜을 증정한다.

완성도 있는 제품만큼 갖가지 콘텐츠로 가득 채워진 팝업 스토어의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행사 정보를 확인해보자.

NIVELCRACK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7월 27일~8월 8일 12:00~21:00
장소 │ 하이츠 스토어(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2길 16-8)
DJ 라인업 │ PLASTIC KID, MAALIB, VISBIN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