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시즌 3로 돌아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3편

2020년 코로나19의 여파로 영화를 비롯한 많은 콘텐츠가 촬영 중단을 면치 못한 채 연기되는 사태가 이어졌다. 물론 아직 코로나19의 위협은 도사리고 있으나 어느덧 촬영이 재개되면서 기다림의 갈증은 조금씩 해소되는 추세다. 그동안 인기리에 스트리밍되었던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는 특유의 중독성 높은 이야기들로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했는데, 오는 2021년 팬들의 기다림을 뚫고 시즌3로 돌아오는 오리지널 시리즈 3편을 소개한다.


코브라 카이(Cobra Kai)

유튜브(Youtube) 오리지널 웹드라마였던 “코브라 카이(Cobra Kai)”는 시즌3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제작된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베스트 키드(The Karate Kid)” 1편의 악당인 ‘조니 로렌스(윌리엄 자브카)’가 주인공이 되어 전개되는 “코브라 카이”는 인생의 회의감을 느끼던 조니가 자신이 어릴 적 다니던 도장 ‘코브라 카이’를 부활시키며 학교에서 괴롭힘 당하는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안겨다 주었지만, 그에 대한 반작용으로 폭력적으로 변해가는 수련생들과 최대 숙적 ‘다니엘 라루소(랄프 마치오)’와 아직 끝나지 않은 대결을 속도감 있는 전개로 다루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시즌2 마지막화에서 큰 싸움을 벌이던 조니의 제자 미겔을 비롯한 코브라 카이 수련생들과 다니엘의 이야기도 수련생들의 패싸움에서 미겔이 크게 다치며 끝이 나고 말았다. 조니를 연기하는 윌리엄 자브카(William Zabka)는 팝 컬쳐 (Popculutre)와의 인터뷰에서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며 시즌3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2021년 1월 공개를 알린 “코브라 카이” 시즌 3의 티저 영상에는 시즌4 역시 제작 중임을 알렸다. 공개일은 미정.


엄브렐러 아카데미(The Umbrella Academy)

넷플릭스에서 2019년 2월 공개된 시리즈로, 액션, 판타지, 히어로 등 복합적인 장르가 결합된 작품이다. 만화 원작인 덕분에 만화적인 상상력으로 가능한 사건과 개성 넘치는 7명의 캐릭터의 조화로운 연기가 팬층을 확보했다. 2020년 공개된 시즌2 역시 흥행과 평점을 동시에 잡으며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중 시청률 3위를 기록한 주요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팬들이 뽑은 엄브렐러 아카데미 베스트 모먼츠(Netflix UK & Ireland)

시즌2에서는 주인공들이 각자 다른 시간대의 1960년대로 시간여행을 하면서 존 F. 케네디(John Fitzgerald Kennedy) 대통령의 암살 사건을 배경으로 세계 종말을 막기 위해 싸우는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시즌2에서는 새로운 능력자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능력자가 나타날 것을 가늠할 수 있었던 한편, 마지막 장면에서 다시 원래의 시간으로 돌아온 줄 알았던 주인공들은 전혀 다른 세계로 떨어지며, 또 다른 사건에 휘말릴 가능성을 열어두고 막을 내렸다. 특히 더 많은 수수께끼들을 아주 조금씩 공개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더 증폭시키며 시즌3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1월 11일 엄브렐러 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과 배우들의 인스타그램에 시즌3가 2021년 2월에 공개된다는 것을 알렸다. 과연 어떤 이야기로 몰아보기를 이끌어낼지 기대해볼 만하다.


너의 모든 것(You)

2014년 베스트 셀러로 등극한 캐롤라인 켑니스(Caroline Kepnes)의 동명 소설 ‘You’를 원작으로 하는 시리즈다. 미국의 케이블 방송 채널 라이프타임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고, 시즌 2는 케롤린 켑네스의 후속작인 ‘Hidden Boddies’를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너의 모든 것 ‘WTF’ 모먼츠(Netflix UK & Ireland)

뉴욕의 한 서점에서 점원으로 일하는 주인공 ‘조 골드버그(펜 배질리)’는 뒤틀린 욕망을 품은 소시오패스다. 자신이 사랑하는 대상에 대해서는 다정하고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엄청난 집착과 동시에 자신의 사랑에 방해가 되는 존재는 모조리 제거해버리는 위험함이 숨겨져 있다. 시즌2에서는 신분세탁을 마친 주인공이 LA에서 새로운 연인을 만나 전개되는 이야기를 담았는데, 그야말로 막장드라마 전개를 보여주면서 또 다른 파국을 맞이했다. 그러나 시즌2의 마지막 장면에서 그는 금새 이웃의 여자를 보고 첫눈에 반하고, 새로운 범죄가 일어날 것을 예고하며 마무리되었다.

“너의 모든 것” 시즌3는 지난 1월 2021년 공개 소식을 전했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확실한 일정까지는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아직 촬영에 들어가지 않고 최근 대본 리딩을 시작한 것으로 보아 큰 차질이 없다면 2021년 하반기에는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즌3는 주인공 조 골드버그가 왜 소시오패스가 되었는지를 밝혀내는 이야기로 전개된다며 배우 펜 베질리(Penn Badgley)가 한 인터뷰에서 밝혔다. 또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과 사랑을 빙자한 집착 스릴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etflix 공식 웹사이트
Netflix Korea 공식 유튜브 계정
Netflix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Netflix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