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er Park Boys” 새 스핀 오프 시리즈 “Trailer Park Boys: Jail”, 2021년 1월 공개

“트레일러 파크 보이즈(Trailer Park Boys)”의 새 스핀오프 시리즈 “트레일러 파크 보이즈: 제일(Trailer Park Boys: Jail)”이 2021년 1월 1일에 공개된다.

“트레일러 파크 보이즈”는 2001년부터 캐나다에서 제작된 드라마로 서니 베일 (Sunnyvale)이라는 공원 내 트레일러에서 생활하는 주인공과 주민들의 시끌벅적한 일상을 담아낸 모큐멘터리 작품이다. 2007년 이후 세 주인공 존 트렘블레이(John Paul Tremblay), 롭 웰스(Robb Wells), 마이크 스미스(Mike Smith)가 운영하는 인터넷 스트리밍 채널 스웨어넷(Swearnet)에서 제작하던 중 넷플릭스 (Netflix)와 계약한 뒤로 현재 시즌 12까지 공개되었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스탠딩 무대 그리고 자체 팟 캐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작품이다.

이번에 돌아오는 “트레일러 파크 보이즈: 제일”은 그들의 주 무대인 서니 베일이 아닌 감옥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그간의 시즌과는 상이하지만, 모든 에피소드의 결말은 항상 감옥으로 돌아가던 그들이었기에 놀라운 일은 아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지 않고 오직 그들의 스트리밍 채널 스웨어넷과 새로 론칭하는 앱에서만 공개될 예정. 주인공 ‘줄리안’ 역을 맡은 존 트렘블레이는 자신들의 작고 멋진 새 앱이 출시되면 다운받고 새 에피소드를 보라는 말을 남겼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어떠한 장면도 볼 수 없으며 오직 로고와 난무하는 욕설 속에서 서니 베일이 평화로운 이유는 주인공 리키, 줄리안 버블스가 감옥으로 돌아갔기 때문이라는 내레이션뿐이다. 새 에피소드를 보기 위해서는 멤버십 가입이라는 번거로운 과정이 수반되지만, 그들의 감옥 생활이 궁금하다면 스웨어넷을 통해 만나보도록 하자.

SwearNet 공식 웹 사이트
Trailer Park Boys 공식 유튜브 채널
Trailer Park Boy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swearnet, Trailer Park Boy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