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인함의 대명사, 영화 “Mortal Kombat” 무삭제 청불 예고편 공개

잔인함으로 대전 게임의 새 역사를 쓴 “모탈 컴뱃 (Mortal Kombat)”이 1995년 실사판 영화로 공개된 이후 “컨저링(The Conjuring)”으로 널리 알려진 제임스 완 (James Wan)이 메가폰을 잡아 26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지난 2월 19일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는 ‘무삭제 청불’ 예고편이라는 키워드를 앞세우며 팬들의 관심을 샀고 현재 유튜브에서 많은 좋아요를 얻고 있다. 이유인즉 모탈 컴뱃의 가장 주요한 설정은 화려한 액션과 판타지적인 요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잔인함’이 예고편에 그대로 드러나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영화와 게임 사이의 간극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캐릭터와 CG가 돋보인다. 그러나 모탈 컴뱃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처형, 즉 페이탈리티(Fatality)다. 유튜브에서 모탈 컴뱃의 페이탈리티 영상만 따로 있을 정도인데 과연 영화에서는 어떻게 구현했는지가 관건일 터.

영화는 미국에서 4월 16일 극장과 HBO Max를 통해 공개되고, 한국은 4월 공개 예정이다. 또한 아이맥스(IMAX) 상영도 준비된다고 하니 강인한 정신력으로 무장한 이들이라면 직접 육안으로 확인해보자.

“Motal Kombat” 모션 포스터

“Mortal Komba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Warner Bros 공식 웹사이트
Warner Bros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Warner Bro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