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위험한 힙합 그룹 N.W.A를 다룬 영화 ‘Straight Outta Compton’의 두 번째 트레일러

NWA_2

전설의 힙합 그룹  N.W.A를 다룬 영화 ‘Straight Outta Compton’의 두 번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80년대 후반 미국 엘에이 컴튼(Compton)에서 출발한  N.W.A는 당시 문화적 아이콘으로, 다방면으로 많은 영향을 끼쳤다.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Dr.Dre와 Ice Cube, 지금은 고인이 된 Easy-E, 그리고 MC Ren, DJ Yella, Arabian Prince로 구성되어 있는 이 그룹은 당시 흑인들의 분노를 적나라한 음악으로 표현하여 갱스터 랩의 기틀을 마련하였다. 이들의 첫 정규 앨범 [Straight outta comption]은 힙합 신(Scene)뿐만 아니라 흑인 사회에도 큰 영향을 미쳐서 92년 엘에이 흑인 폭동에도 영향을 줄만큼 어마어마한 파장을 몰고 왔다. 이들의 이야기를 영화화한 이번 작품의 트레일러에서는 N.W.A의 실제 멤버인 닥터 드레와 아이스 큐브뿐만 아니라 웨스트코스트 힙합을 대표하는 더 게임(The Game)과 켄드릭 라마( Kendrick Lamar) 역시 만나볼 수 있다. ‘Straight Outta Compton’은 오는 8월 14일 개봉 예정.

영화 ‘Straight outta Compton’의 공식 웹사이트(http://www.straightouttacompton.com)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