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 Cudi 다큐멘터리 “A Man Names Scott” 공식 트레일러 공개

수많은 래퍼의 리스펙트를 받는 앨범 [Man On The Moon] 트릴로지의 주인공, 키드 커디(Kid Cudi). 최근 그의 빛나는 커리어 중 일부를 담은 다큐멘터리, “A Man Named Scott”의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로버트 알렉산더(Robert Alexander)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해당 다큐멘터리는 2009년, 평단의 호평을 받은 데뷔 앨범 [Man On The Moon: The End Of Day]과 함께 시작된 그의 커리어와 그의 음악이 전 세계 팬들에게 끼친 영향을 담고 있다. 공식 다큐멘터리에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키드 커디가 무대와 스튜디오를 종횡무진으로 넘나드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다른 이를 돕는 것은 나에게 일종의 도피였다”라는 인터뷰 내용은 다큐멘터리를 통해 드러날 그의 솔직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A Man Named Scott”는 오는 11월 5일에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의 음악을 사랑해온 팬이라면, 위 첨부된 트레일러 영상을 감상하며 본 다큐멘터리 공개일을 기다려보자.

Kid Cudi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HBO / Jeff Kravitz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