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호크의 자전적 다큐멘터리 “Tony Hawk: When the Wheels Fall Off”, HBO 상영 예정

HBO가 스케이트보드 전설 토니 호크(Tony Hawk)의 자전적 다큐멘터리 “Tony Hawk: When the Wheels Fall Off(바퀴가 떨어질 때까지)”의 판권을 획득했다. 현재 다큐멘터리의 정확한 출시 일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다큐멘터리는 HBO에서의 초연 이후, 2022년 중 HBO Max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공식 성명을 통해 HBO 측은 다큐멘터리가 Z-Boys 출신의 스테이시 페랄타(Stacy Peralta)와 마이크 맥길 (Mike McGill), 로드니 뮬렌 (Rodney Mullen)등을 비롯해 호크의 전성기와 동시대를 함께해온 측근 및 스케이트보드 전문가의 인터뷰를 포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거리와 파크를 휘저으며 현대 스케이트보드의 포문을 연 토니 호크. 그리고 그 측근들의 나이가 어언 평균 50~60세를 바라보는 시점, 본 다큐멘터리의 등장은 토니 호크 단 한 명의 인생사뿐만 아니라 이제는 한 분야의 정통한 선구자로 자리한 이들이 다음 세대에게 어떤 이야기를 전할까라는 대목에 기대를 모은다.”Tony Hawk: When the Wheels Fall Off”, 다큐멘터리의 제목은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까지 인고해야 할 노력과 시간을 비유적으로 표현한다. 영상이 과연 어떤 내용으로 채워질지 궁금하다면 그 공개 시점을 계속해서 주시해보자.

HBO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